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카카오톡 스피드 텀
    카테고리 없음 2022. 8. 29. 04:31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카카오톡 스피드 텀
    친한 친구 사이의 카카오톡 연락 속도는?

    제게는 17살인 친구가 있고 우리는 가장 오래 알고 지냅니다.
    어쨌든 나는 카카오톡이 느리고 친구는 빠른 편이다. 아니, 빨라.
    제 입장은 인간관계에서 접촉이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친구는 접촉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1년에 2번은 이 문제로 정말 싸웁니다.
    제 친구는 항상 말합니다. 연락이 늦었다고 한두번 말씀드리면 죄송하고 제가 알아서 처리하겠다고 해서 최대한 챙겨보려 하지만 친구 입장에서는 보기에는 여전히 느립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상담, 약속, 여행, 대화를 이어가야 하는 상황이 오면 바로 답장을 보내줍니다. ...그냥 하는거야.. 그냥.. 보통 일하기 싫다 일하러 가고싶다 배고파서 그냥 하는거야 이 새끼들은 대부분 일상대화라서 하지마 큰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큰 소리로 대답하십시오.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친구입장에서 카카오톡 하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신경쓰이면 한번쯤은 해볼만 하다. 자주는 못 뵙지만 관계를 유지하려면 자주 연락을 드려야 할 것 같아요.
    물론 제 친구 입장도 이해는 되지만 이런 상황에 처할 때마다 저는 정말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남자친구도 아니고, 누가 잘못을 했는지 안 했는지 판단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 . .

    내 연락 속도는 (아무 일도 없을 때 평균적으로) 아무것도 없으면 하루에 1-2번, 많이 하면 하루에 5-6번 답장을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
    안돼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